예능 콘텐츠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

방송·연예 / 최성호 기자 / 2024-07-08 11:04:56
하하, 미미 등 출연진의 국내 SUV 여행기 담은 예능 콘텐츠 공개 예정
박정민 배우와 함께 현대차 SUV 라인업의 강점을 표현한 영상 광고 시리즈
▲ (출처:현대 SUV 오리지널/현대차그룹제공

[소셜밸류=최성호 기자]현대자동차가 예능 콘텐츠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를 지난 6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SUV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예능 시리즈에는 영화 ‘밀수’와 드라마 ‘지옥’, ‘The 8 Show(더 에이트 쇼)’ 등에서 활약한 박정민 배우가 출연해 편마다 전혀 다른 스타일의 연기를 보여주며 재미를 더했다.

현대 SUV 오리지널은 현대차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디지털 광고 공개와 연계해 방송인 하하, 오마이걸 미미, 크리에이터 숏박스 등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랜덤이지만 괜찮아’ 에피소드 두 편을 7월 중 유튜브에 공개한다.

‘랜덤이지만 괜찮아’는 출연진이 현대차 SUV로 국내 곳곳을 여행하는 형식의 예능 콘텐츠다.
 

▲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 이미지/사진=현대차제공

현대차는 고객이 친구나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현대 SUV(코나, 투싼, 싼타페 중 택1)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고객 경험 프로그램 ‘1박 2일 랜덤 국도 여행’을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오는 7월 20일~21일로 예정된 1회차 여행은 지난 7일까지 신청받았으며, 7월 27일~28일에 떠나는 2회차 여행 신청은 14일까지 진행된다.

2회차 여행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및 마이현대 앱에서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19일 이전에 발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SUV 오리지널을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SUV의 매력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