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가정의 달 맞아 ‘제주여행 맞춤형 패키지’ 선보여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4-21 10:52:21
여행 콘셉트별 다양한 패키지 상품 출시
황금연휴 기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가족 여행 상품이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5월은 어린이날(5월5일), 어버이날(5월8일), 부부의 날(5월21일) 기념일이 몰려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다. 특히 올해는 황금연휴를 이용해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들의 수요가 높다. 

 

▲제주신라호텔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가족 여행 상품이 제주도 여행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와 함께 하는 체험 학습 여행 콘셉트의 ‘스태리 홀리데이’ 유아와 편안한 여행 컨셉의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 부부·연인 간 로맨틱 여행 컨셉의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등 여행 컨셉에 따라 다양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태리 홀리데이’는 온 가족이 제주 자연 속에서 별자리 관측, 캠핑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성인 2인, 소인 1인으로 구성된 가족을 대상으로 ▲객실(2박)과 ▲조식 또는 중식 ▲캠핑 빌리지에서의 ‘패밀리 바비큐’ ▲레저 전문가와 함께하는 별자리 탐험 ‘스태리 나이트 익스피리언스’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 ▲우주 콘셉트의 소품을 창작해보는 ‘키즈 크래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참여하도록 구성됐다.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는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객실(2박)은 테라스를 곁들인 온돌룸으로 제공하고 유아를 위한 간식과 유아 장난감, 신라베어, 조식 또는 중식 등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아기 이불 세트와 침대 안전 가드, 범보 의자, 가습기가 마련돼 있고, 욕실에는 젖병소독기와 아기 욕조, 아기 변기, 세면대 발판 등 유아를 위한 용품도 무료 대여 가능하다.

부부, 연인간 여행객을 위해서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패키지도 출시한다. 감미로운 재즈의 선율과 함께 와인 페어링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과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이용권, 조식 또는 중식이 포함된다. 2박 연박 시 야외 수영장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 이용권이, 3박 연박 시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하는 ‘숨비 포토’의 혜택이 추가된다.

‘스태리 홀리데이’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패키지 상품은 다음달 31일까지, ‘스위트 아이러브 포 베이비’ 상품은 7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황금연휴 기간에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오후 8시부터 한 시간동안 버블 아트, 샌드 아트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원더풀 홀리데이 나이츠’ 공연을 선보인다. 다음달 3~5일에는 자연 학습장, 3층 테라스, 연회장 등에서 시간대별로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이팅, 헤어 블레이즈, 스티커 타투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