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10월 가을 필수 베스트 뷰티 상품 최대 80% 혜택 가득 ‘뷰티컬리 페스타’ 실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3-10-16 10:41:37
▲컬리는 10월 풍성한 가을 시즌 맞아 ‘뷰티컬리 페스타’를 오는 23일까지 개최한다./사진=컬리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컬리는 10월 풍성한 가을 시즌 맞아 ‘뷰티컬리 페스타’를 오는 23일까지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컬리는 이번 페스타에서 총 600여 개 브랜드의 가을 필수 베스트 뷰티 상품을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를 선보인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에 이르기까지 가을 뷰티에 꼭 필요한 3,000여 개 상품을 엄선했으며, 특히 환절기 보습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1+1 스킨케어, 대용량 바디 및 헤어케어 제품도 준비했다. 게다가 일일특가, 페스타딜 등 할인 혜택 또한 풍성하게 마련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페스타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적용 시 풋샴푸 와 프랑스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의 치약&칫솔 세트를 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일일특가’ 코너에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과 헤라 블랙 쿠션, 로마 너리싱 샴푸, 프란츠 스킨케어 베스트 6종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매일 2개씩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뷰티컬리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인디 브랜드 총 10개 브랜드의 쿠폰팩 증정과 본품 급 증정품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컬리 관계자는 “이번 10월 뷰티컬리 페스타는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환절기 피부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 위주로 꼼꼼하게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월간 뷰티컬리 페스타는 시즌에 맞는 뷰티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에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