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수능 D-100 맞이 ‘아이패스H 100일 세트’ 출시 '수능생 건강 챙겨'

사회 / 김재용 기자 / 2024-08-02 10:40:41
홍삼과 PASS포뮬라TM으로 학생건강 트리플 케어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정관장 매장 상반기 매출 성장률 29% 수준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세트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정관장이 수능시험을 100일 앞두고 ‘아이패스H 100일 세트’를 지난달 30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정관장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100일 동안 하루 한 포로 수험생 자녀의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이패스H 100일 세트’를 내놨다고 설명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정관장의 청소년 전문 브랜드로 지난 2014년부터 2022년까지 9년 연속 청소년 홍삼 판매 1위(닐슨데이터 기준)를 기록했다.

 

‘아이패스H’는 학업에 지친 고등학생을 위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으로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학생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 등을 최적의 조합으로 만든 스페셜 원료인 PASS포뮬라TM를 함유하고 있다.

 

정관장에 따르면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정관장 매장의 올 상반기(1~6월) 아이패스 매출 성장률은 29% 수준으로 수능 시즌이 다가올수록 매출이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된다.

 

수능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의 수요가 늘어난 것은 수험생 자녀들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체력과 면역력에 좋은 홍삼으로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아이패스는 정관장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연령별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학생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브랜드”라며, “수험생들이 시험에서 본인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항상 좋은 제품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125년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정' '홍삼톤' '화애락'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정관장 버섯달임액' '기다림 침향'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맛과 제형을 다변화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찐생홍삼구미' 등을 통해 젊은 고객 공략에도 나섰다.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R&D 기술력을 기반으로 홍삼오일, 두충우슬추출복합물 등 신규 기능성 원료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