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콘텐츠 제작, 시몬스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선보여
![]() |
▲시몬스 침대, SNS 소셜라이징 플랫폼 ‘시몬스 스튜디오’ 오픈-릴체리 & 골드부다 공연/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SNS 소셜라이징 플랫폼 ‘시몬스 스튜디오(SIMMONS Studio)’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시몬스는 시몬스 스튜디오를 활용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시몬스의 소셜라이징의 깊이를 더할 계획이다.
시몬스는 시몬스 스튜디오를 무대로 2022년 트렌드를 제안하는 오피니언 리더들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시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방위로 확산시킬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주자로 MZ세대를 대표하는 힙합 아티스트 ‘릴체리&골드부다’와 ‘소코도모’의 공연 콘텐츠를 잇따라 선보인다.
앞서 시몬스는 21일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독보적인 플로우와 라임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릴체리와 골드부다가 약 25분 동안 대표곡 ‘MUKKBANG!’, ‘PYE LIFE’, ‘G!’, ‘EVERGREEN’, ‘Dead People’, ‘Livin Great’, ‘Is Hot!’ 등 총 12곡을 열창한 공연이다.
![]() |
▲시몬스 침대, SNS 소셜라이징 플랫폼 ‘시몬스 스튜디오’ 오픈-소코도모 공연/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
아울러 힙합계의 슈퍼 루키로 불리는 래퍼 ‘소코도모’의 영상은 오는 23일 만나볼 수 있다.
유명 음악전문채널 Mnet ‘쇼미더머니10’에 출연해 세미파이널까지 오르며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소코도모는 빌보드 케이팝 차트와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쓴 히트곡 '회전목마’를 포함한 9곡을 약 25분간 선보일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