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공간 효율성 높인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 출시

생활문화 / 김하임 기자 / 2024-09-25 10:24:42
▲쿠쿠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 제품 연출 이미지/사진=쿠쿠 제공

 

[소셜밸류=김하임 기자]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공간 활용도를 높여 한층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쿠쿠는 슬림한 비데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슈퍼 슬림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쿠쿠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는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설계가 특징이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42% 슬림해진 9.3cm의 높이로 부피감을 줄였고, 조작부를 무선 리모컨으로 분리해 공간 사용을 줄여 더욱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쿠쿠는 비데를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척 부분도 신경 썼다. 쿠쿠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는 본체와 리모컨 모두 IPX5 방수 등급으로 고장 걱정 없이 자유롭게 물청소가 가능하다. 커브드 스테인리스 노즐을 활용해 이물질은 덜 묻고 물이 더 넓은 범위에 걸쳐 분사돼 세정력을 높인 것은 물론 오염 및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로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비데 사용 전후 자동으로 노즐을 세척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을 뿐 아니라 변좌에 앉지 않은 상태에서 노즐 청소 버튼을 누르면 노즐이 5분간 돌출돼 수동 세척으로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데의 특성상 몸에 닿는 물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세그먼트 정수 필터로 이물질을 제거하고 여과시킨 정수를 사용한다. 물탱크에 보관하지 않고 끊김없이 흐르는 물을 이용하며, 비데 사용 시에만 즉시 가열하여 온수를 공급하는 방식으로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무선 리모컨으로 쾌변모드, 어린이 모드, 좌욕모드, 무브 세정 모드 등 4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에 따라 수압 및 노즐 위치와 조절도 가능하다. 본체에 조작부를 마련해 리모컨 분실 및 배터리 방전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온도가 너무 높게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고 누전을 차단하는 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또한 포함됐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하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