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온리 '2025 제19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선정

사회 / 박완규 기자 / 2025-04-09 17:00:00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단지온리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일보, 한국브랜드협회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大賞” 주거문화서비스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


'단지온리'는 아파트단지 거주자에게 파격적인 세탁 가격과 무료수거 배송를 통해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탁 품목 중 가장 고가 품목인 롱패딩이나 롱코트의 드라이/웨트 클리닝이 9900원으로 초저가 정액제다.

단지온리 관계자는 “아파트 및 오피스텔, 원룸 등 밀집된 거주 고객을 타겟으로 수거 지역을 집중함으로써 물류비용을 최소화하고 오랜 기간 경험한 세탁 노하우를 통해 세탁공정을 표준화하고, 더불어 대리점 중간 마진과 용역 배송기사 비용을 제거하는 혁신적 SCM으로 밀집 거주고객과 세탁공정을 다이렉트로 연결하는 것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2025대한민국 서비스만족 大賞' 선정에 대한 고객 감사 혜택도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전 품목에 대해 5~14%를 제한 없이 할인해주는 혜택으로 단지온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큰 메리트로 다가온다.

세탁비가 고민되는 이 시기에 단지온리가 세탁비에 대한 사람들의 부담을 해소해줄 수 있는 해답이 되어줄지 주목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