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성다이소가 행운이 가득 담긴 제품들을 선보였다./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소셜밸류=김하임 기자] 2024년 수능이 앞으로 100일 남은 상황에 아성다이소가 ‘행운 가득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수능을 치르는 학생들을 위해 행운이 깃든 네잎클로버와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해, 편지용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마련했다.
먼저 종이 카드에 메시지를 적고 네잎클로버 디자인의 투명 카드를 겹쳐서 보는 ‘투명 카드세트’와 ‘곰돌이 행운주스 편지세트’ 등 행운 편지용품을 선보이면서 영양 정보로 행운, 꿈, 기쁨, 행복 등을 넣어 위트를 더했다.
다이어리나 주변 액세서리를 행운 가득하게 꾸며볼 수 있는 팬시용품도 마련했다. 실사 롤스티커, 키스컷 마스킹 테이프 응원 등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제품들도 다양하다.
응원하는 마음과 언박싱의 재미도 담은 포장용품도 선보인다. 산뜻한 그린 색상의 체크 패턴 배경 위에 네잎클로버가 그려진 로고가 깜찍한 ‘팝업 선물 박스’는 박스를 열면 무지개가 떠오른 화창한 날 네잎클로버 동산에서 티타임을 즐기는 곰돌이 캐릭터 디자인의 팝업이 펼쳐져 별도의 포장 없이도 풍성한 연출이 가능하다. ‘단면 포장지’는 귀여운 곰과 연두색 체크무늬, 네잎클로버 등 세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다채롭게 연출하기 좋다.
이 외에도 중요한 시험을 앞둔 시기에 페이스 메이커가 되어주는 ‘스터디플래너’, 목표 달성 시 한 장씩 붙여보는 ‘목표 달성 스티커 책갈피’, 남은 하루하루를 체감할 수 있게 도와주는 ‘디데이 달력’ 등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상품도 구성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