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시원한 평창에서 단풍과 함께 음악을…·다이나믹 듀오ᆞ·쏠ᆞ·적재 출격 ‘콘서트팩’ 출시

문화·예술 / 소민영 기자 / 2023-08-07 09:45:39
▲여기어때가 올가을 평창에서 네번째 '콘서트팩'을 개최한다./사진=여기어때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올가을 평창에서 가을 단풍을 배경으로 호캉스와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올가을 평창에서 네 번째 ‘콘서트팩’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여기어때 콘서트팩은 여행과 음악을 결합한 여기어때의 오리지널 패키지 상품이다. 국내 프리미엄 숙소 숙박권과 자체 기획한 콘서트를 결합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평창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팩은 다이나믹 듀오ᆞ·쏠ᆞ·적재의 콘서트 제주 섭지코지, 일본 오사카, 경주에 이어 네 번째로 열릴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이번 콘서트를 10월 6일부터 8일까지로 정해 휘닉스 평창 호텔&리조트에 2박 3일간 숙박하고 이 중에서 7일은 리조트의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볼 수 있다. 매 시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듀오인 다이나믹 듀오와 몽환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인 쏠(SOLE), 그리고 가을 감성이 잘 어울리는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포함됐다. 400석 규모의 공연으로 아티스트와 관객이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하며 함께 즐길 수 있다.

콘서트 입장권 이외에도 곤돌라 이용권, 워터파크 이용권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콘서트팩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스페셜 굿즈도 증정한다.

아울러 ‘응모 후 추첨’ 방식(래플)으로 판매한다. 다음 달 6일까지 1,000원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되지 않으면 여기어때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당첨자는 기간 내 결제 완료하면 구매가 확정된다. 당첨 발표 및 구매 기간은 내 달 9일부터 15일까지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릴레이션팀장은 “회차가 쌓여갈수록 여기어때 콘서트팩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호하는 팬층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며 “참여 아티스트의 팬을 포함해 올 가을 특별한 여행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콘서트팩 응모에 도전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