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x알바몬, 변우석 팬밋업 참여할 ‘어른이’ 모집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4-25 09:42:51
잡코리아x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성공 기념 이벤트 마련
모델 변우석과의 만남은 물론 풍성한 굿즈까지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다음달 16일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 변우석과 함께 ‘어른이들의 청춘을 RESPECT! 청춘극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잡코리아x알바몬은 변우석과 함께 찬란한 청춘의 한 페이지를 나눌 ‘어른이(어른+어린이)’를 모집한다. 다음달 6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홈페이지, 앱을 통해 설문조사에 응한 이들을 대상으로 참여자 100명을 선정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어른이들의 청춘을 RESPECT! 청춘극장’ 이벤트를 개최한다./사진=잡코리아 제공

 

팬밋업(FAN MEET-UP) 현장에선 변우석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 변우석 포토카드와 한정판 잡코리아x알바몬 굿즈가 증정된다. 참가자들이 응모 단계에서 작성한 커리어, 취업, 알바 관련 고민과 질문에 변우석이 직접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됐다. 풍성한 경품이 주어지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된다.

지원 조건은 간단하다. 변우석과 잡코리아x알바몬 ‘찐팬’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잡코리아와 알바몬 두 공고에 모두 지원하거나 앱을 통해 참여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개별 안내한다.

지난해 9월 잡코리아가 변우석을 모델로 기용하며 공개한 통합 브랜딩 캠페인 영상은 높은 관심을 얻었다. 변우석이 고민하는 ‘지원이(구직자)’에게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각각 취업과 알바 분야 1등 플랫폼이자 패밀리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해당 광고는 공개 한 달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어 지난 2월 변우석과 함께 한 두번째 TVC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일하는 모든 이를,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라는 주제로 크고 작은 시행착오 속에서도 맡은 일을 책임감 있게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어른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우리 어른이들 오늘도 잘 하고 있나요?”라는 변우석의 질문으로 시작하는 해당 광고 영상 역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회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캠페인은 모든 일하는 어른이들에게 진정한 위로와 감동을 전하며 깊은 공감을 산 광고로 호평 받고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청춘극장 팬미팅 이벤트는 변우석과 함께한 ‘세상의 모든 일을 RESPECT’ 캠페인을 향한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변우석과 함께 어른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