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한 광택감과 셔링 디테일 더한 여성용 신제품 선보여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서 팝업스토어 열어
![]() |
|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착장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 |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눕시'가 최근 아웃도어 업계에선 찾아볼 수 없었던 오픈런, 선착순 한정 판매 완판 및 리셀 판매 등으로 열풍을 이끌고 있다.
이에 회사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글로시한 광택감과 셔링 디테일을 통해 눕시 재킷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노스페이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이번 시즌 대표 다운 제품 중 하나인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은 기존 ‘눕시’에 비해 좀 더 루즈한 핏으로 여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몸판 전체에 섬세하게 더해진 셔링 디테일을 통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다운 충전재와 가볍고 부드러운 경량 원단을 적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글로시한 광택감이 특징인 블랙 및 커피 브라운은 물론,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무광 소재를 적용한 오프 화이트, 그레이쉬 라일락 및 그레이 등을 함께 출시해 트렌디한 스트릿룩부터 활용도 높은 꾸안꾸룩까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엘라 눕시 다운 재킷’과 함께 매칭해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엘라 쇼츠’와 ‘엘라 레그 워머’도 함께 출시했다.
게다가 노스페이스는 ‘엘라 눕시 다운 재킷’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선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비롯해 ‘스웨이드 눕시 다운 재킷’ 등의 다양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다운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부대 행사도 병행한다.
‘엘라 눕시 다운 재킷’ 및 ‘스웨이드 눕시 다운 재킷’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눕시 엘라 베어’를 기념품으로 제공하고, SNS 이벤트 참가자 및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비롯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매해 변화하는 트렌드와 한층 더 세분화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이번 시즌에도 브랜드 고유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감성을 더한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며, "패션피플은 물론 겨울 패션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추구하시는 분들을 위한 ‘엘라 눕시 다운 재킷’과 함께 올겨울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