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팝 허니오트’ 출시

생활문화 / 김완묵 기자 / 2023-03-06 09:30:20
오트와 국산쌀, 통밀, 호밀에 국산 사양벌꿀 더해
사과 7개 분량 식이섬유 함유, 당함량도 30% 낮춰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팝 시리즈 네 번째 제품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팝 허니오트’ 제품 이미지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간편식사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허니오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팝 허니오트는 대중적인 맛과 가벼운 식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그래놀라팝’의 네 번째 제품이다. 오트와 국산쌀, 통밀, 호밀 등으로 만든 통곡물 그래놀라에 국산 사양벌꿀을 더해 맛과 영양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백미 대비 칼슘 8.5배, 식이섬유 4배, 단백질 1.5배 등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는 오트를 ‘퍼핑오트’ ‘롤드오트’ ‘퀵오트’ 등 3가지 형태로 만들고, 통아몬드를 함께 넣어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한층 높였다. 

 

480g 제품 기준으로 사과 7개 분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당함량도 2022년 기준 일반 슈퍼채널 매출 상위 3개 유사 제품 평균 대비 30% 낮췄다고 설명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오리온 글로벌 연구소의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간편대용식 전문 브랜드"라고 말했다. 

 

다양한 곡물과 과일, 견과류 등을 원물 그대로 구워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맛과 영양에 재미까지 더한 ‘오!그래놀라’ 11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이 판매 중이다. 오!그래놀라팝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과 가벼운 식감으로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48% 증가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네이처 대표 제품인 오!그래놀라팝 인기에 힘입어 맛과 식감을 차별화한 네 번째 제품을 선보였다”며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오트에 벌꿀을 더해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