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스테이호텔, 여름맞이 패키지상품 출시-레스토랑 할인이벤트 진행

라이프 / 김재용 기자 / 2024-06-25 09:25:06
▲트라몬토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국내 최초로 관광호텔과 리조트가 결합된 군산스테이호텔(대표 박정호)이 2024년 여름을 맞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군산스테이호텔은 그 어느 해보다 무더운 여름날씨가 예정됨에 따라 호텔 방문객들에게 시원한 투숙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운영하고 있는 트라몬토 레스토랑을 통해 ‘썸머패키지’와 ‘비어패키지’를 신규 출시했다.
 
해당 신메뉴는 여름 한정 판매되는 시즌 메뉴다. 우선 화채를 제공하는 ‘썸머패키지’는 19일 출시돼 오는 7월 27일까지 판매되며, 피맥 및 치맥패키지로 구성된 ‘비어패키지’는 24일 출시돼 역시 같은 기간인 7월 27일까지 판매된다. 

▲군산스테이호텔

 

실속 있는 구성인 데다 아이를 위한 패키지, 어른을 위한 패키지를 동시에 선보인 만큼 출시 첫날부터 많은 주문이 이뤄지고 있다는 것이 호텔 측 설명이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얼리체크인 2시간, 레이트체크아웃 2시간 혜택을 적용한다. 때문에 패키지 이용만으로 여유 있는 객실 이용도 가능해 높은 가성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진행하는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도 트라몬토 레스토랑 혜택을 주는 내용으로, 일부 메뉴를 제외한 전 품목에 대해 정가 대비 50% 할인을 적용한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만큼 여름 성수기 군산스테이호텔 방문객들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픈 1주년을 맞은 군산스테이호텔은 15개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관광호텔과 리조트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호텔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트라몬토 레스토랑은 금강과 서해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전경을 가진 레스토랑으로, 5성 호텔 출신의 셰프가 독창적인 이탈리안 정통 미식을 현대 테크닉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으며 고객 감사 차원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에게 즐거운 호캉스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이 외에도 박물관 패키지, 비즈니스 여행객 특별혜택 등 수시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