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가정의 달 맞아 ‘식료품 꾸러미’ 나눔 봉사 펼쳐

ESG경영 / 최연돈 기자 / 2025-05-12 09:23:57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 전달
▲진에어는 지난9일 가정의 달 맞아 ‘식료품 꾸러미’ 나눔 활동을 펼쳤다./사진=진에어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진에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

 

진에어는 9일 서울 강서구 등촌7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식료품 꾸러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임직원 30여 명이 직접 참여해 조리식품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 꾸러미를 정성스럽게 포장하고, 이를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수진 진에어 사무장은 “이웃들이 반갑게 맞아주고 고맙다며 웃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며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번 활동이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진에어는 이번 식료품 나눔 외에도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에는 여름철 냉방 용품 지원, 추석 생필품 나눔, 겨울철 목도리 기부 및 김장 나눔, 도시락 배달 등 계절별로 맞춤형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