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엔믹스 해원과 함께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광고 공개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5-07-03 09:22:12
‘스팍클링하게 깬다!’ 콘셉트로 재치있고 유쾌하게 표현
2039세대 겨냥해 칼로리 낮춘 제로 슈거·자몽 맛으로 공략
▲엔믹스(NMIXX) 해원을 모델로 한 HK이노엔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포스터/사진=HK이노엔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HK이노엔(HK inno.N)이 최근 엔믹스(NMIXX) ‘해원’과 함께 스파클링 타입의 무설탕 숙취해소제 신제품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광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해원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상큼한 매력을 보여준다. 광고 콘셉트는 ‘스팍클링하게 깬다!’라는 유쾌한 내용으로 풀어낸다. 탄산 특유의 톡 쏘는 청량함과 상큼한 맛, 그리고 숙취해소 기능까지 한 번에 담아낸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의 매력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HK이노엔은 칼로리 걱정을 낮춘 제로 슈거와 맛있는 자몽 맛을 원하는 2039세대를 겨냥해 TV는 물론 디지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은 지난 5월 출시된 제품으로, 충북대학교병원 임상시험센터(임상약리학과 박민규 교수)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숙취해소효과를 확인했다.

자체 개발한 복합소재(미배아발효추출물에스, 효모추출물혼합분말, 자리추출물분말, 니파팜농축분말)를 함유했고, 적자몽 농축액과 스파클링을 더해 청량감을 높였다. 또 대체당을 사용해 당류 섭취 및 칼로리 부담을 줄였다.

HK이노엔은 △컨디션 △컨디션레이디 △컨디션CEO △컨디션스틱 △컨디션환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까지 총 6개 라인업으로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소비자 취향을 공략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