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테마공간 등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 된 실내 놀이공간으로 선보여
상상놀이터 입장권에 스위트 객실, 조식 등 포함 패키지 ‘스프링 점프업’ 상품도 출시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휘닉스 파크가 오는 24일부터 11월 중순까지 지난해 첫선을 보여 이용객들의 큰 호응이 있었던 ‘실내 에어바운스 테마파크 상상놀이터’가 규모와 내부 콘텐츠 등을 확충해 시즌 개장한다고 20일 밝혔다.
휘닉스 파크 상상놀이터는 날씨에 상관없이 온 가족이 함께 뛰어놀고 즐길 수 있는 실내 에어바운스 테마파크다. 올해의 콘셉트는 ‘네이처&어드벤처’로 평창의 청정 자연 속 다이내믹한 에어바운스 등을 통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 |
▲휘닉스 파크의 ‘실내 에어바운스 테마파크 상상놀이터’ 모습/사진=휘닉스파크 제공 |
특히 올 시즌은 지난해보다 공간을 확장해 2층까지 확장 운영하며 연령대별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테마공간, 성인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 존 등 더 다양한 공간으로 확대 운영된다.
휘닉스 파크 상상놀이터의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10~12시, 13~15시, 16~18시 하루 총 3회 운영된다. 이용금액은 소인 2만2000원, 동반 보호자 1만2000원이며 휘닉스 파크 투숙객은 소인 2만원, 동반 보호자 1만원에 이용가능하다.
상상놀이터를 기획한 왕호경 휘닉스 파크 UD는“2025년 상상놀이터는 작년보다 더욱 다채롭고 역동적인 놀이 요소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라며 “연령별 맞춤 테마 공간을 통해 아이들에게 더욱 신나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휘닉스 파크는 스위트 객실과 온도 레스토랑 조식, 상상놀이터 입장권 등이 포함된 ‘스프링 점프업’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2인기준 17만2000원부터며 특전으로 주중 투숙시엔 객실을 최근 리뉴얼 한 스카이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휘닉스 파크 상상놀이터 개장 및 스프링 점프업 상품 구매 등에 대한 자세한 여행정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