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CJ올리브영, 외국인 오프라인 매출 비중 25% 돌파…‘K뷰티 성지’ 입증
- 한시은 기자 2025.07.22
- CU, 인기 유튜버 폭스클럽과 ‘MBTI 견과 플래터’ 출시
- 한시은 기자 2025.07.22
- 배달의민족, 15주년 맞아 ‘배민 2.0’ 리브랜딩 돌입
- 한시은 기자 2025.07.22
- 스타벅스, 삼성카드와 혜택 강화한 제휴카드 선보인다
- 한시은 기자 2025.07.22
- 빙그레, 헬시 플레저 트렌드 겨냥한 ‘쥬시쿨 제로 곤약젤리’ 출시
- 한시은 기자 2025.07.22
- 농심-삼양, 제조공장 품고 라면 맛 핵심 ‘스프 전쟁’ 돌입
- 한시은 기자 2025.07.22
- 오리온, ‘꼬북칩 양념치킨맛’ 한미 동시 출시
- 한시은 기자 2025.07.22
- hy·팔도 윤호중 회장, 호우 피해 구호 성금 2억원 기부
- 한시은 기자 2025.07.22
- “시세조종·횡령 사실 아냐”…동성제약, 입장 밝혀
- 이덕형 기자 2025.07.22
- 롯데칠성, 레몬진에 아웃도어 콘셉트 입힌 굿즈 3종 출시
- 한시은 기자 2025.07.22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부스트샷3’ 누적판매 100만병 돌파
- 한시은 기자 2025.07.21
- SSG닷컴 ‘미식관’, 셰프 협업 간편식 최대 15% 할인
- 한시은 기자 2025.07.21
- 삼양식품, 건강 스낵 브랜드 ‘펄스랩’ 선보여…식물성 스낵 시장 정조준
- 한시은 기자 2025.07.21
- SPC 배스킨라빈스, 체험형 팝업스토어 ‘망빙고 가챠샵’ 성료
- 한시은 기자 2025.07.21
- ‘편의점 둔화’ 발목 잡힌 GS리테일…하반기 소비 바람에 기대 건다
- 소민영 기자 2025.07.21
- 컬리, 최대 81% 할인하는 ‘리빙컬리페스타’ 진행
- 한시은 기자 2025.07.21
- CJ제일제당, 일본 돈키호테에 ‘비비고 전용 매대’ 입점
- 한시은 기자 2025.07.21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x베베더오리’ 한정판 굿즈 판매
- 한시은 기자 2025.07.21
-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창업 설비투자에 2조원 특별지원
- 황동현 기자 2025.07.21
- 오뚜기, 특별 레시피 라면 맛보는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 운영
- 한시은 기자 2025.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