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아성다이소, 여름맞이 ‘워터용품 기획전’ 진행
- 한시은 기자 2025.07.21
- GS25, 건강 수요 공략한 ‘정성가득비빔밥’ 도시락 사전예약 1위 등극
- 한시은 기자 2025.07.21
- 농심 신라면, 새 글로벌 슬로건 ‘SHIN’ 발표
- 한시은 기자 2025.07.21
- 정관장, 제조장인이 엄선한 뿌리삼 ‘본삼’ 2종 출시
- 한시은 기자 2025.07.21
- 빙그레, 바나나에 딸기·블루베리 반반씩 담은 ‘밀키프룻’ 2종 출시
- 한시은 기자 2025.07.21
- 세븐일레븐, 자립준비청년 위한 ‘청년그린 편의점 2호점’ 오픈
- 한시은 기자 2025.07.21
- “소주엔 곱창, 맥주엔 콘치즈”…GS25, 참이슬·테라 맞춤 안주 출시
- 최성호 기자 2025.07.20
- “삼계탕도 반값”…쿠팡, 복날 맞이 보양식 1만종 세일 돌입
- 최성호 기자 2025.07.20
- “이젠 과일도 무인으로”…이마트24, 냉장과일 키오스크 ‘핑키오’ 도입
- 최성호 기자 2025.07.20
- 롯데웰푸드, 쿨리쉬 바닐라 출시 기념 ‘설레임런’ 마라톤 개최
- 한시은 기자 2025.07.18
- 밀키스는 뉴욕, 새로는 압구정…롯데칠성, 실적 넘는 브랜드 승부수
- 소민영 기자 2025.07.18
- 롯데칠성, 캐리비안 베이서 ‘크러시 페스티벌’ 개최
- 한시은 기자 2025.07.18
- 하이트진로, 2분기 영업이익 8.6% 감소…프리미엄·해외로 돌파구 모색
- 소민영 기자 2025.07.18
- 쿠팡, 현장 소통 강화한 ‘협력사 교육’ 1주년 맞아
- 한시은 기자 2025.07.18
- 현대백화점, 2분기 일회성 부담 딛고 하반기 기대감 UP
- 소민영 기자 2025.07.18
- 정관장, 키 성장 건기식 ‘아이키커 하이’ 학무보 반응 폭발
- 한시은 기자 2025.07.18
- 배달의민족 ’배민B마트’, 복날 인기상품 초특가 행사 진행
- 한시은 기자 2025.07.18
- GS샵, 여름철 기능성 속옷 판매 호조
- 한시은 기자 2025.07.18
- 하림, 키즈 체험단 프로그램 ‘명예셰프단 버디즈 1기’ 성료
- 한시은 기자 2025.07.18
- 무신사, 日 디자이너 브랜드 ‘사운드오브선라이즈’ 국내 첫 팝업 열어
- 한시은 기자 2025.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