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기반 법인 설립 3년 이내의 스타트업이라면 분야에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
- 2022년 1월 19일까지 참가신청 가능, 2022년 3월 3일 최종선정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김기사랩이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 발굴과 성장을 위한 투자를 지원하는 배치 프로그램 ‘김기사랩 4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최종 선발된 4기 스타트업에는 ▲1억 원부터 최대 3억 원의 투자 ▲팀당 3개월간의 1:1 밀착 멘토링 ▲국내외 성공 창업자 및 관련 업종 종사자 위클리 강연과 정기 네트워킹 ▲투자자 초청 프라이빗 데모데이 ▲TIPS 프로그램 지원 ▲데모데이를 통한 후속 투자 유치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IT를 기반으로 다양한 문제를 창의적으로 풀어낼 수 있는 역량과 열정을 가진 법인 설립 3년 이내의 스타트업이라면 분야에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1월 19일까지며, 최종선정은 3월 3일까지 마칠 예정이다.
한편, 김기사 내비 공동창업자가 설립한 액셀러레이터 김기사랩은 2019년도부터 현재까지 총 34개의 스타트업에 투자하였으며, 팁스 운영사로서 투자팀들의 팁스 프로그램 선정 및 후속투자 유치 등 유의미한 성과를 냈다. 지난 “김기사랩 3기”는 총 454팀이 지원하여 경쟁률 64:1을 기록하기도 했다.
김기사랩 4기 신청 및 더욱 자세한 정보는 김기사랩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소셜밸류=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