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허브, 안양시 유망창업기업 블루(BLUE)100 인증

제약 / 김미진 기자 / 2021-07-02 13:01:19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청년기업으로 잠재력을 인정받은 마인드허브
사진: 마인드허브 이해성 대표(좌), 안양시 최대호 시장(우), 인증서 수여 기념촬영[제공 = 안양시청]
사진: 마인드허브 이해성 대표(좌), 안양시 최대호 시장(우), 인증서 수여 기념촬영[제공 = 안양시청]

주식회사 마인드허브(대표 이해성)가 6월 안양시 유망창업기업 블루(BLUE)100에 선정됐다.


블루(BLUE)100은 안양시에서 전문성, 성장가능성과 기술성을 두루갖춘 기업을 대상으로 유망창업기업임을 인정하는 인증서이다.


㈜마인드허브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뇌질환 시니어 환자를 위한 디지털 인지 및 언어재활 솔루션을 개발하는 회사이다.


마인드허브는 건강한 가치를 창출하고, 50+세대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양질의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독창성, 전문성을 안양시와 투자자 및 평가자들에게 인정받았으며, 작년에 안양시로부터 스타트업 엔젤 투자유치 캠프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지난 29일 안양창업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인증서 수여식에는 안양의 유망창업기업 26개사가 선정되었으며, 해당 기업들은 향후 5년 동안 최대 2억 원에 상당하는 연구개발, 마케팅 등의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최대호 시장은 “우수한 유망창업기업(BLUE100)이 선정되어 기쁘고, 안양에서 지속적인 사업을 영위하여 유니콘 기업으로 거듭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마인드허브 이해성 대표는 “마인드허브에서 개발하는 디지털 언어·인지 재활솔루션을 현재 연세마두병원, 강동스마일요양병원 등 관계기관 및 병원과 개인형 맞춤 재활치료 MOU를 체결하고, 서비스를 보급하고 있다”며 “이번 인증서 수여를 통해 안양의 경제발전 및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공헌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더 크게 발돋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셜밸류= 김미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미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