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국내 첫 3D 라이브 공연 '황성훈 리사이틀' 개최

전시·박람 / 허상범 기자 / 2021-04-13 16:55:06
4월 15일 저녁 7시 30분 오디오가이 스튜디오에서 진행
사진: '황성훈 리사이틀' 포스터 [제공 = 오디오가이㈜]
사진: '황성훈 리사이틀' 포스터 [제공 = 오디오가이㈜]

국내 첫 3D 라이브 공연 [황성훈 리사이틀]이 4월 15일 저녁 7시 30분 오디오가이에서 열린다. 서울 종로구 통의동에 위치한 오디오가이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국내에서 시도되는 ‘3D 사운드’ 라이브 스트리밍이다.


오디오가이 스튜디오는 2.7초의 잔향감을 선사하는 공연장으로 클래식·국악·재즈계의 많은 아티스트들이 찾는 장소로 알려져 있다. PC와 스마트폰에서도 연주자의 호흡과 섬세한 터치를 전달받음으로써 마치 옆에서 듣는 듯한 착각을 준다고 한다. 이번 라이브 송출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간극을 줄이는 것에 주안점을 두어 연주자의 감정과 스튜디오의 공간감을 고스란히 전달할 것이라 관계자는 전한다.


2021년, 피아니스트 황성훈의 Sony Classical 레이블 앨범 발매 이후 첫 활동이다. 쇼팽 바르카롤과 함께 모차르트 미뉴에트, 가브리엘 포레의 녹턴과 같은 소품곡에서부터 베토벤 소나타 30번의 다양한 변주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이버티비 후원을 통해 진행되며 1만 원 이상 후원 시 ‘공연실황 3D Sound 음원’ 그리고 2만 원 이상 후원시 공연실황 3D Sound 음원과 [Sony Classical]에서 발매된 CD를 제공한다.


사진: 피아니스트 황성훈 [제공 = 오디오가이㈜]
사진: 피아니스트 황성훈 [제공 = 오디오가이㈜]


[소셜밸류=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허상범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