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통합플랫폼 아임스타즈 MD공개소싱을 통해 11월 카카오커머스에 입점할 상품을 모집했다.
이번 공고를 통해 입점 중소기업을 모집한 카카오커머스의 ‘굿바이&굿바이(Good Bye & Good Buy) 톡딜 2020’ 이벤트는 12월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굿바이&굿바이(Good Bye & Good Buy) 톡딜 2020’은 코로나19 여파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제조사 및 유통사들이 재고 소진을 통해 지속 가능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톡딜에는 약 2000개 이상의 상품이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통합유통플랫폼인 아임스타즈 ‘MD 공개소싱’을 통해 모집됐고, 이 중 가격경쟁력, 품질, 상품의 사연 등을 고려해 500여 개 상품이 최종 선정됐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가 온라인 판로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아임스타즈와 대형유통채널과 연계를 통해 중소기업이 주요 유통망에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