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기타리스트 ‘밤하늘별빛’의 새 싱글 앨범 〈슈베르트 : 밤과 꿈〉 발매해

전시·박람 / 오도현 / 2020-10-24 22:32:05
- 지난 22일, 각종 음원사이트 통한 새 싱글 앨범 공개
-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연주곡 ‘슈베르트 : 밤과 꿈’의 풀버전
- 밤하늘별빛, "미래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빛이 되어줄 음악을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작업해"
사진: 밤하늘별빛 앨범 커버 [제공 = 샤이닝랩]
사진: 밤하늘별빛 앨범 커버 [제공 = 샤이닝랩]

클래식 기타리스트 ‘밤하늘별빛’이 새 싱글 앨범을 공개했다.


밤하늘별빛의 소속사 ‘샤이닝랩’은 이번 신곡 ‘슈베르트 : 밤과 꿈 (Schubert :Nacht Und Traume)’이 지난 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곡은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서 남자 주인공 '선우준' 역의 '이재욱' 배우가 연주한 곡으로 밤하늘별빛이 직접 드라마 연주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슈베르트의 가곡이다.


활발한 공연과 온라인 활동을 통해 소통하며 대중적인 곡들로 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클래식 기타리스트인 그가 곡의 풀버전 연주를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선보이는 연주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는 “일상에 지치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밤하늘 위에 떠 있는 별빛처럼 따스한 희망과 위로 같은 음악을 선물하고자 밤하늘별빛이라는 예명을 지었다”며 “이번 곡 역시 미래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빛이 되어줄 음악을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작업을 진행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클래식 기타리스트 '밤하늘별빛'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선율로 재탄생한 ‘슈베르트 : 밤과 꿈 (Schubert :Nacht Und Traume)’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밸류 = 오도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