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콘', IT 기반 배달 서비스 〈큐마켓 홍보영상 공모전〉 개최해

제약 / 허상범 기자 / 2020-08-14 16:38:41
- '큐마켓', 반경 10km 내의 중·대형 슈퍼마켓 거점으로 한 IT 기반 배달 서비스
- 공모 기간 9월 27일까지, 대상(1명) 150만 원 비롯한 총상금 300만 원 지급
- "이번 공모전, 소비자들과의 소통 및 기업 특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기회"
사진: '큐마켓 홍보영상 공모전' 포스터 [제공 = 비디오콘]
사진: '큐마켓 홍보영상 공모전' 포스터 [제공 = 비디오콘]

IT 서비스 기반 배달 앱 서비스 ’큐마켓‘의 홍보영상을 위한 공모전을 ’비디오콘‘에서 개최한다.


‘큐마켓’은 생활영역 반경 10km에 있는 중대형 규모 오프라인 슈퍼마켓을 도심형 물류거점으로 활용하여 상품을 ‘앱’으로 주문하면 6시간 이내 집 앞으로 배달 가능한 IT 서비스이다.


<큐마켓 홍보영상 공모전> 참가자는 퇴근 1시간 전(오후 5시)까지 주문해도 당일 수령받을 수 있게 해주는 ‘큐마켓’의 장점을 개성 있게 표현한 영상을 제작하여 비디오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공모전은 9월 27까지 진행되며 대상(1명) 수상자 150만 원, 최우수상(1명) 수상자 100만 원 그리고 우수상(1명) 수상자는 50만 원의 상금을 수상한다.


‘큐마켓’은 ”서비스 홍보 효과와 소비자 기반의 광고를 만들 수 있다는 두 가지의 장점을 들어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라며 ”영상만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와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라고도 생각되어 영상 공모 개최의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라고 하였다. 또 ”다른 스타트업도 그저 영상만을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공모 플랫폼을 통하여 여러 소비자와 소통을 한다면 사업 발전에 있어서 큰 기회가 될 것“이라 다른 스타트업에게도 전했다.


‘비디오콘’은 ”영상 공모전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를 잘 나타낼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작업이 될 것 같다“라며 ”이번 큐마켓 공모전에 영상제작자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허상범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