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라운지〉, 공유 공간 서비스 바탕의 다양한 자체 서비스 기획 및 제작 운영 예정
- 〈8라운지〉 팀원들, 질 좋은 콘텐츠 바탕의 바람직한 커뮤니티 조성에 힘쓸 것
![사진: 8라운지 '콘텐츠 기획 연구소' 전경 [제공 = (주)슬레이트미디어]](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00730/p179590048446153_652.jpg)
청년 문화 활동 활성화를 위해 인천 각지에서 다양한 분야의 청년들이 모여 설립한 브랜드인 <8라운지>가 인천 중구 동화마을에 '콘텐츠 기획 연구소'를 오픈했다.
'콘텐츠 기획 연구소'란 청년들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다양한 분양의 열정적인 청년들과 함께 협업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고 지역 주민들과 공유하는 송월동 활성화 프로젝트를 실현하기 위한 첫 번째 공간이다.
<8라운지>는 공유 공간 서비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자체 서비스(모임, 강의, 원데이 클래스 등)을 청년들과 함께 기획 및 제작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인천에 소셜 살롱 문화를 보급하여 지역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끝으로, <8라운지> 팀원들은 질 좋은 콘텐츠를 바탕으로 더욱 바람직한 커뮤니티를 조성할 수 있는 문화를 보편화 시킬 수 있도록 동화마을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는 중이다.
한편, <8라운지>는 3면 270‘의 벽면에 빔 프로젝터를 투사하여 구현한 270’ 공간 미디어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콘텐츠 몰입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 이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체험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