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비 속 배우 고수민의 모습/사진=이모인투아트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제작사 이모인투아트(EMOINTOART)가 팝가수 Pilar Icazuriaga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미래 유망주 고수민이 출연한다고 8일 밝혔다.
팝가수 Pilar Icazuriaga는 프로듀서 Marcelo Sasso와 함께 한 ‘Lila’, ‘I Saw The Future (In a Movie)’, ‘Summer Days’ 등의 곡이 수록된 ‘SHADOWS & RAIN II’ 앨범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신곡 Melt Down과 함께 배우 고수민이 참여한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후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고수민의 연기는 대중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함과 동시에 인생에서 한번은 큰 변화가 필요하고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이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내용은 세상에 맞서며 온전한 자신을 보여줄 수 없고, 집에 돌아오면 느꼈던 짙은 고독감과 현실의 굴레에서 벗어나려려고 발버둥친다. 자신이 원하는 세상을 향한 문을 열고 닫는 것은 자신에게 달려 있으며 오직 자신만이 변화의 주체임을 깨닫는 한 소녀의 모습을 담았다.
절절한 연기를 보여준 고수민이 대중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고수민과 더불어 단편영화 ‘출소’, ‘프레임’ 등에 참여한 이력이 있는 유망주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나영’이 참여해 뮤직비디오의 색깔에 한몫했다.
Pilar Icazuriaga의 신곡 Melt Down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사이트 및 EMOINTOART (이모인투아트)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