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몬스터 2종 및 8주년 테마 프로필 배경 및 소환 마법진 스킨 추가
![]()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출시 8주년 기념 이벤트/사진=컴투스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에 서비스가 시작돼 국내외에서 현재까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서머너즈 원은 출시 8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는 오는 17일에 ‘서머너즈 워’ 출시 8주년을 앞두고 글로벌 팬들에 대한 감사와 장기 흥행의 의미를 담아 아이템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 시리즈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해 즐길 수 있다. 8주년 기념 코인은 ‘서머너즈 워’ 접속부터 다양한 전투 콘텐츠 플레이 등을 통해 모을 수 있으며 지난 4월 1일 기준 신규 및 복귀 유저와 49레벨 이하인 초보 유저에게는 출석 시 기존 2배의 코인을 지급한다.
먼저 ‘8주년 기념 코인’으로 횟수 제한 없이 특정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무한 코인 상점’이 열린다.
해당 코인을 사용해 신비의 소환서, 마나석, 에너지, 6성 영웅 등급 이상 룬 등 총 4종의 아이템을 무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출시 8주년 기념 코인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해당 코인의 누적 개수에 따라서도 최대 ‘초월의 소환서’ 등 여러 아이템이 지급된다.
태생 5성 몬스터도 획득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누적 획득한 8주년 기념 코인의 개수에 따라 불·물·바람 속성의 태생 5성 몬스터를 최대 8번 소환할 수 있으며 그중 원하는 한 마리를 선택해 자신의 몬스터로 가질 수 있다. 500코인을 획득할 때마다 태생 4성 몬스터도 소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서머너즈워 웰컴 선물, 프로필 배경 및 스킨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더불어 태생 5성 ‘그림자술사’와 태생 4성 ‘꿈냥이’ 등 신규 몬스터 2종이 업데이트 됐다. 두 몬스터는 ‘전투 훈련장’에 추가해 소환 전 모의 전투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