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신상·반값 특가 등 풍성한 혜택
외국인 관광객 대상 글로벌 프로모션 강화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CJ올리브영은 오는 29일부터 9월4일까지 대표 정기 세일 행사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브랜드 할인과 쿠폰 혜택을 확대해 규모와 구성을 강화했다.
올영세일에서는 무더위에 적합한 쿨링 화장품과 데오도란트, 가을 메이크업 신상품 등 2만여 종의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인기 캐릭터 협업 상품, 대용량·기획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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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이 대표 정기 세일 행사 ‘올영세일’을 진행한다./사진=CJ올리브영 제공 |
특히 새롭게 마련된 ‘Luxe Edit 스페셜 위크’에서는 로레알프로페셔널, 모로칸오일, 어반디케이, 크리니크, 키엘, 헤라 등 11개 프리미엄 브랜드의 약 100종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외 매일 특정 브랜드를 할인하는 ‘브랜드 데이 특가’, 하루 한 제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깜짝 특가’, 스테디셀러·신상·반값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쿠폰 혜택도 강화됐다. ‘올영세일 쿠폰팩’ 발급 기간은 기존 3일에서 7일로 확대되고, 선착순 쿠폰과 보너스 쿠폰까지 더해 최대 3만4000원,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쿠폰 이벤트도 열려 오는 28일 자정까지 밸런스 게임 콘셉트로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넘버즈인 ▲메디힐 ▲아비브 마스크팩 ▲닥터엘시아 크림 ▲비플레인 클렌징폼 ▲스킨1004 선세럼 등 글로벌 인기 상품을 특가로 제안한다. 알리페이, 위챗페이, 유니온페이, 와우패스 등 결제 수단 제휴 할인도 적용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평소 사용하던 제품뿐 아니라 도전해보고 싶었던 트렌디한 상품까지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중소·신진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발굴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영세일은 계절 시작에 맞춰 연 4회 열린다. 신상품과 최신 K뷰티 트렌드를 특가로 선보이며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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