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부터 시작한 문화 나눔 행사
이번 행사 ‘하트로 물들인 시몬스 테라스에서 로맨틱한 연말을’ 주제로 열어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루미네이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루미네이션은 시몬스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 상생을 위해 기획한 문화 나눔 행사로, 지난 2018년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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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몬스 테라스에서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루미네이션을 선보인다./사진=시몬스 제공 |
시몬스 테라스는 전국적인 크리스마스 명소로 알려지며 지난해 크리스마스 연휴(12월24~25일)에만 3만여 명이 방문했다. 특히 SNS 인증샷 성지로 떠오르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누적 게시물은 12만 건에 달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은 ‘하트’ 콘셉트로 시몬스 테라스 곳곳에 하트 모양의 조명과 오브제, 오너먼트 등을 설치해 따뜻하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주차타워에서 시몬스 테라스로 향하는 길에는 6m 높이의 대형 트리를 비롯해 화려한 조명과 오너먼트로 수놓은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됐다.
테라스 대표 인증샷 명소로 꼽히는 잔디 정원에는 수천개의 컬러 전구와 오너먼트로 꾸며진 최대 높이 8m의 메인 트리 2개를 포함해 각기 다른 크기의 트리 4개가 설치됐다. 트리 꼭대기에는 별 모양의 조명이 설치돼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고, 대형 트리 옆으로는 대형 하트 리스들을 설치해 로맨틱함을 더했다.
유럽풍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라스 중정은 함박눈을 연상케 하는 대형 눈꽃 조명과 화려한 불빛으로 채워져 아름답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대형 캔디케인과 스탠딩 오크 테이블, 파라솔을 중정 곳곳에 배치해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냈고, 파라솔에도 하트 모양의 조명을 설치했다.
올해 하트 콘셉트는 시몬스 테라스 내 핫플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루미네이션 점등에 맞춰 겨울 시즌 메뉴와 빨간색 하트 모양이 그려진 컵을 준비했다.
한편 지난 2018년 문을 연 시몬스 테라스는 지역·문화·브랜드를 잇는 이천의 랜드마크이자 ESG 산실로, 지난해 누적 방문객 수 100만명을 넘어섰다. 침대의 역사를 다룬 브랜드 뮤지엄 '헤리티지 앨리'와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시몬스 기술 체험공간 '매트리스 랩', 식료품 편집숍 ‘퍼블릭 마켓’ 등이 있다.
특히 해마다 파머스 마켓과 크리스마스 트리, 일루미네이션 등 각종 문화공연 등이 열려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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