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요기요서 통합 배달 프로모션 진행…17개 브랜드 할인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12-08 16:05:15
3000원 할인쿠폰 제공…배달·포장 모두 적용
빽다방·홍콩반점·롤링파스타 등 전 브랜드 참여
연말 고객 감사 차원…일주일간 합리적 주문 기회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더본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배달 플랫폼 요기요와 함께 총 17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는 요기요 앱 내 ‘더본코리아 통합 기획전’ 페이지에서 3000원 할인쿠폰을 내려받아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다. 쿠폰은 요기요에 입점한 더본코리아 전 브랜드 중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 더본코리아가 배달 플랫폼 요기요와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더본코리아 제공

 

할인쿠폰은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다. 최소 주문금액은 1만8000원이며,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이번 기획전에는 빽다방, 홍콩반점,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연돈튀김덮밥(연돈볼카츠), 롤링파스타, 새마을식당, 리춘시장, 막이오름, 백스비어, 본가, 돌배기집, 원조쌈밥집, 인생설렁탕, 한신포차, 미정국수, 홍콩분식 등 더본코리아의 1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더본코리아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7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추워진 날씨에도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