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황동현 기자] 현대카드가 코카-콜라와 함께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현대카드와 코카-콜라의 팝업 이벤트는 음식을 통해 회원들의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한정판 콤보 메뉴 3종과 음료 3종을 선보인다.
현대카드가 한국 코카-콜라(이하 코카-콜라)와 손잡고 오는 10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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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가 한국 코카-콜라(이하 코카-콜라)와 손잡고 오는 10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선보인다/사진=현대카드 제공 |
현대카드는 지난 6월 ‘먹고, 읽고, 요리하는 공간’이라는 테마로 쿠킹 라이브러리를 새롭게 단장하고 다양한 도서와 쿡북,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왔다. 코카-콜라 역시 ‘나의 미식 파트너’를 표방하며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 메뉴와 분위기를 갖춘 식당을 선별해 레드리본을 부여하고 있다.
먼저, 현대카드와 코카-콜라는 팝업 행사를 찾아온 회원들을 위해 오직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콤보 메뉴 3종과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이번 메뉴와 음료는 코카-콜라 쿡북(Cook-book) 속 레시피들을 참고해 쿠킹 라이브러리 셰프들이 직접 개발했다.
콤보 메뉴는 코카-콜라와 페어링하기 좋은 치폴레 치킨 피자, 버팔로윙, 비프 베이컨 감자튀김으로 구성됐다. 음료는 코카-콜라를 베이스로 만든 ‘코카-콜라 민트 쿨러’, 럼을 베이스로 코카-콜라와 라임 등을 가미해 만든 알코올 음료인 ‘코카-콜라 모히토’ ‘쿠바 리브레’ 등이다. 메뉴와 음료는 쿠킹 라이브러리 1층에 마련된 캐주얼 다이닝 공간 ‘델리’에서 맛볼 수 있다.
쿠킹 라이브러리 2층 ‘Cookshop in the Library’는 코카-콜라 마니아들을 위한 레트로한 ‘코카-콜라 키친’ 콘셉트로 꾸며진다. 코카-콜라 쿡샵은 코카-콜라 푸드 레시피와 브랜드의 상징성을 집중적으로 다룬 ‘키친 웨어’ 컨셉의 팝업 공간이다. 코카-콜라 쿡북도 직접 열람 가능하다. 코카-콜라 쿡북은 코카-콜라 음료의 역사와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30가지 이상의 코카-콜라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포함하고 있다.
3층에서는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 ‘갈리 허브 버터 버거’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보는 셀프 쿠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캘리포니아 캐주얼 푸드의 교과서라 불리는 샘 지엔(Sam Zien)의 ‘샘 더 쿠킹 가이: 비트윈 더 번스(Sam the Cooking Guy: Between the Buns)’에 실린 레시피 속 버거를 그대로 만들어 볼 수 있다. 프로그램 예약은 현대카드 DIVE 앱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지난 140년 가까이 전 세계인의 일상에 특별한 순간을 선사해 온 코카-콜라와 함께 미식의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쿠킹 라이브러리를 통해 미식을 통한 영감을 회원들에게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와 다채로운 행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DIVE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킹 라이브러리 코카-콜라 스페셜 한정 메뉴는 캐치테이블을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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