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부담 낮춰 고객 접점 확대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 매장 TBX에서 멤버십 론칭 6주년을 기념한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2월 28일까지 TBX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트럭·버스용 타이어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멤버십 기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장기간 이어진 고객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 |
| ▲TBX 멤버십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한국타이어 제공 |
행사 대상 제품은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트럭용 타이어 브랜드 스마트플렉스를 포함한 트럭·버스용 타이어 6종이다. 스마트플렉스는 최첨단 트럭·버스용 타이어 기술인 스마텍을 적용해 안전성과 마일리지, 칩앤컷 방지, 재생 성능, 제동력 등 핵심 성능을 전반적으로 강화한 제품군이다.
한국타이어는 고하중과 장거리 운행이 잦은 상용차 특성을 고려해 내구성과 주행 안정성을 동시에 높인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실제 운행 환경에서 체감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제품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20년 선보인 TBX 멤버십 앱을 통해 포인트 적립과 무상 보증 등 통합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상용차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바탕으로 상용차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