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BBQ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BQ 플래그십 프로모션 ‘BBQ IN NEW YORK(이하 BBQ 인 뉴욕)’ 론칭과 FC바르셀로나 서울 초청 글로벌 매치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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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가 대표 플래그십 매장인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BBQ IN NEW YORK' 프로모션 론칭과 FC바르셀로나 서울 초청 글로벌 매치를 기념하는 BBQ 친플루언서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
이날 행사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의 미식문화와 세계적 명문구단 FC바르셀로나 초청열기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뉴욕 파크애비뉴에 자리한 FC바르셀로나 북미 오피스는 맨해튼 32번가에 위치한 BBQ 글로벌 대표 매장인 ‘K-타운점’과 불과 1마일(1.6㎞) 거리에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행사에 참석한 친플루언서들은 FC바르셀로나의 상징색인 블루와 가넷레드 컬러의 의상을 입고, BBQ 글로벌 메뉴를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BBQ 인 뉴욕’ 프로모션의 대표 메뉴 ▲32번가 허니갈릭 플래터 ▲K-타운 치킨버거 ▲5번가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을 경험했다.
또 150년의 브랜드 역사를 가진 아메리칸 위스키 잭 다니엘스와 협업해 선보인 칵테일 메뉴가 선보이며 기존 치맥 문화를 뛰어넘어 치스키(치킨+위스키)’라는 특별한 미식 페어링을 즐겼다.
BBQ는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아 FC바르셀로나를 서울로 초청해 오는 7월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FC서울과의 친선 경기를 공식 후원한다.
BBQ는 이 경기를 위해 3만 석의 대규모 티켓을 확보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 앱과 배달의 민족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BBQ 인 뉴욕’ 프로모션과 FC바르셀로나 초청은 BBQ가 해외에서 쌓아 올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 혁신적 협업을 지속 확대해 BBQ만의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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