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니즈 반영한 소포장 형태 ‘뿜치킹 시즈닝’ 선보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새로운 시즈닝 치킨의 매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뿜치킹의 시즈닝을 별도 구매할 수 있는 ‘뿜치킹 시즈닝(20g)’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BBQ가 지난 9월에 출시한 신메뉴 ‘뿜치킹’은 고다·체다·블루·파마산 치즈를 조합한 시즈닝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해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풍미와 은은한 달콤함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
| ▲ BBQ의 뿜치킹이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뿜치킹 시즈닝’ 단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
네이밍 콘테스트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명이 넘게 참여하며 많은 관심을 받은 ‘뿜치킹’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 마리를 기록했다. 주 고객층은 잘파세대(Zalpha)와 여성이다.
BBQ앱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뿜치킹의 시즈닝만 별도로 구매하고 싶다’는 요청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BBQ는 20g 소포장 형태로 ‘뿜치킹 시즈닝’을 단품으로 출시했다. 앞으로 뿜치킹 시즈닝을 활용한 사이드 메뉴 라인업도 확대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뿜치킹 시즈닝을 소포장 단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혁신적인 메뉴와 제품 개발을 통해 ‘K-푸드’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