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캐릭터 영심이 앞세워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 시작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10-13 14:24:25
13일 ‘신선함에 설레다’ 주제로 친근한 만화 캐릭터 등장한 레트로 무드 광고영상 공개
26일까지 신선식품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도…헐켄 롤링 토트백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SSG닷컴은 추억의 만화 캐릭터 영심이·경태를 앞세워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쓱닷컴 및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영상이 공개된다.


이번 캠페인은 ‘신선함에 설레다’를 주제로 영심이와 경태가 등장해 이마트몰 신선식품 경쟁력을 재미있게 녹여냈다. 캐릭터의 표정과 대사에 맞춘 작화컷을 활용해 친근함을 더했고,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 것이 특징이다.


▲ SSG닷컴이 추억의 만화 캐릭터 영심이·경태를 앞세워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사진=SSG닷컴 제공

 

영상 공개에 앞서 지난 9월부터 수도권 지하철 주요 역사에 게재한 스크린도어 광고는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증샷과 추억 소환 후기가 공유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SG닷컴은 오는 26일까지 캠페인 론칭 기념 행사를 연다. 캠페인 영상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무선 스피커 ▲헐켄 롤링 토트백&카트 ▲데스커x일광전구 테이블 조명 ▲스탠리 텀블러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제공한다.

표상순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마트에서 직접 고른 듯 믿을 수 있는 신선식품을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국민 캐릭터를 소환했다”며 품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조건 없이 환불 받을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