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이수용 기자] PX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이자 원조 달팽이크림 브랜드로 유명한 자민경(JAMINKYUNG)이 세이브존 노원점, 부천상동점, 일산 화정점 등 3개 매장에 정식 입점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섰다.
자민경은 군부대 PX에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품질과 신뢰를 인정받아온 원조 달팽이크림 브랜드로, 이번 세이브존 입점을 통해 PX를 넘어 일반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중요한 전환점을 만들어가고 있다.
![]() |
| ▲ 사진제공 : 자민경 |
이번 입점에서는 자민경의 대표 라인업인 ‘크레마카라콜(Crema Caracol)’를 중심으로, ▲ 오리지날 스네일 크림 80ml, ▲오리지날 마스크팩, ▲달팽이 클렌징 폼, ▲울트라 프로텍션 선크림, ▲링클 리듀싱 달팽이 아이크림, ▲오리지날 멀티 퍼펙션 에센셜 토너, ▲곡물케어 크리미 곡물세안팩 등 총 7종의 제품이 입점되었다.
기초 케어부터 클렌징, 자외선 차단, 아이 케어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아우르는 구성으로, 일상에서 자민경 제품을 전반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실용적이고 균형잡힌 라인업이다.
세이브존은 가격 대비 실용성과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생활 밀착형 아울렛형 쇼핑몰로, 실속 있는 소비를 중시하는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는 생활 밀착형 유통널이다.
검증된 품질과 실용성을 앞세운 자민경과의 시너지가 기대되며, 이번 입점을 통해 자민경의 오프라인 접근성과 체험 기회를 자연스럽게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민경 관계자는 “PX 대표 브랜드로 시작해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와 꾸준한 제품력은 자민경의 가장 큰 자산”이라며, “이번 세이브존 입점을 기점으로 지방권을 포함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로 브랜드 접점을 넓혀 더 많은 소비자와의 만남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자민경은 ‘PX에서 시작된 믿음’, ‘원조 달팽이크림이라는 상징성’, 그리고 ‘일상에 스며드는 유통 전략’을 바탕으로 K-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