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베이직한 아이템에 감성과 진정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라이프’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이디어 도산점’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셀럽과 고객들이 방문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현장에서는 코스메틱, 의류, 아이웨어, 디퓨저 등 발롱블랑 라이프가 전개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와 감성을 공간 전반에 녹여내 방문객들이 발롱블랑 라이프의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와 굿즈 증정, 현장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 체험과 구매가 동시에 이뤄지며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발롱블랑 라이프는 “언제나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제안하며,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스타일”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새롭게 전개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인 첫 공식 오프라인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박정수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발롱블랑 라이프가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성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