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친화기업 일공일공, 2023 소비자평가 1위 수상 쾌거

사회적활동 / 황동현 기자 / 2023-12-18 10:00:00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일공일공의 이미지플러스가 한경BUSINESS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3 KCAI 한국소비자평가 1위 화장품(Y존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일공일공의 이미지플러스가 한경BUSINESS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3 KCAI 한국소비자평가 1위 화장품(Y존케어) 부문’을 수상했다/사진=일공일공 제공

㈜일공일공은 이미지마케팅(Image Marketing)을 통해 ‘1010 Ten Ten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소비자친화 기업이다.

일공일공의 ‘이미지플러스(IMAGE PLUS)’는 일상생활에서 좋지 않은 습관들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Y존의 관리를 위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유기농 금화규꽃 추출물 베이스로 유효성분을 극대화하고, 특허성분 GLUCAN-3M, 유산균과 알지닌 등 Y존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자연유래성분 95%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캐나다 클린뷰티인증 ‘Cert CLEAN’과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Vegan) 인증을 받았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일차자극시험 피부저자극(0.032 grade) 검증을 완료했다.

㈜일공일공의 창립자인 박정주 대표이사는 “글로벌기업에서의 전문적인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일공일공을 건강한 생활문화를 만드는 토탈헬스케어 혁신기업으로 성장시키고자 한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