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열대야 극복 이벤트 ‘아이스크림 사파리’ 프로모션 실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4-08-22 11:17:27
▲SPC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사파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28일까지 ‘아이스크림 사파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역대급으로 무더운 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가격 혜택뿐만 아니라 영화관 및 워터파크 등 여름철에 방문하기 좋은 여가시설 이용권과 배달앱 혜택까지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행사 기간 내 매장에서 패밀리 또는 하프갤론 사이즈 구매 시 아이스크림 1종을 담은 레디팩 1개를 증정한다.

또 해피포인트 앱(이하 해피앱) 스캔 후 26,000원 이상 구매 시 ‘아이스크림 사파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CGV,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등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제휴처 이용권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각 제휴처 별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31명에게 이용권(1인 2매)이 지급된다.

열대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8시부터 23시 피크타임에 맞춰 배달앱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25일까지 요기요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최대 4,000원 가격 할인을, 28일까지 해피오더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3,000원 혜택이 적용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더위를 맞아 소비자들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무더위를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