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기력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맞춤 ‘부채표 배·도라지 쌍화’ 리뉴얼 출시

제약 / 김하임 기자 / 2024-12-12 11:10:43
▲동화약품이 ‘부채표 쌍화골드’ 출시 22주년을 맞아 ‘부채표 배·도라지 쌍화’로 리뉴얼 출시했다./사진=동화약품 제공

 

[소셜밸류=김하임 기자]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이 ‘부채표 쌍화골드’ 출시 22주년을 맞아 ‘부채표 배·도라지 쌍화’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부채표 배·도라지 쌍화’는 기관지 건강에 국산 배, 도라지, 벌꿀 등 3가지 성분을 추가해 기존 제품 대비 성분부터 용량 및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됐다. 아울러 한약맛이 강한 시중의 제품들과 달리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단맛으로 차별화했다.

또한 소비자의 선호에 맞춰 기존 100ml에서 120ml로 용량을 높였고, 원재료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배·도라지 쌍화’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나타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부채표 배·도라지 쌍화는 즐거운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호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쌍화음료”라며, “기침, 호흡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담은 부채표 배·도라지 쌍화로 기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하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