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고객만족센터 새 단장…서비스 접점 강화

라이프 / 소민영 기자 / 2025-06-11 11:03:04
▲강원랜드가 고객만족센터를 그랜드 호텔 4층 카지노 입장권 발권데스크 맞은편으로 이전해 고객 응대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는데 노력하고 있다./사진=강원랜드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고객만족센터를 그랜드 호텔 4층 카지노 입장권 발권데스크 맞은편으로 이전해 고객 응대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접근성 개선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고객만족센터 이전을 통해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민원 접수 ▲안내 서비스 ▲유실물 처리 ▲기타 고객 불편사항 응대 등 다양한 업무를 볼 수 있으며, 단순 민원처리에 그치지 않고 고객 소통 창구 역할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이를 통해 강원랜드는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서비스 전반에 대한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강원랜드는 지난해 산업부 산하 공기업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으며, 고객중심 경영을 핵심 가치로 삼고 전사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특히 고객 불만의 사전 예방과 사후 대응 체계를 고도화하며, 단순 민원 응대 수준을 넘어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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