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NH투자증권, NH올원뱅크 '주식매매서비스' 오픈

금융·증권 / 김완묵 기자 / 2022-09-15 10:54:10
별도의 앱 설치나 로그인 없이 주식 매매 서비스 이용
오픈 기념 '종합금융 퀴즈 맞추고 선물 받고' 이벤트도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농협금융의 대표 플랫폼인 'NH올원뱅크'에 NH투자증권과 연계해 별도 앱 설치 없이도 주식거래가 가능한 '주식매매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이를 기념해 '종합금융 퀴즈 맞추고 선물 받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NH투자증권의 큐브(QV) 또는 나무(NAMUH)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NH올원뱅크에서 주식 매수·매도 거래를 증권 앱 없이도 이용할 수 있다. 증권계좌가 없어도 앱 이동없이 즉시 개설이 가능하다. 

 

또한 처음 주식투자를 접하는 고객들도 이용하기 쉬운 간편투자 컨셉의 UI/UX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AI분석을 통해 나한테 딱 맞는 주식 추천 받기 및 투자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NH투자증권을 통해 제공받는다. 

 

게다가 추가로 해외주식(미국)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있기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주식매매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4일부터 10월 4일까지 '종합금융 퀴즈 맞추고 선물 받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종합금융 OX 퀴즈, 코스피 종가 맞추기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총 9,651명에게 NH포인트, GS주유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담당자는 “주식매매서비스를 통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농협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차별화된 생활금융 서비스와 은행 업무 외에도 증권, 보험, 카드 등 모든 금융서비스를 아우르는 디지털 유니버설 뱅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