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6일까지 열흘간 강원도 강릉 경포해수욕장에서 ‘처음처럼 경포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동해안 최대 해변 경포해수욕장에 등장한 초대형 처음처럼’이란 콘셉트로 기획됐다. ‘처음처럼’의 암반수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과 DIY공간, 라운지 등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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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소주 ‘처음처럼’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릉 경포해수욕장에서 ‘처음처럼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
암반수 체험공간은 떨어지는 암반수 모형 잡기 게임이 펼쳐지는 ‘암반수 테마 게임존’과 암반수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역동적 분위기의 ‘미니 팝업 체험존’으로 구성돼 방문객들이 ‘처음처럼’의 차별적 요소인 암반수를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현장에서는 게임 참가자와 SNS에 인증샷을 남긴 관람객을 대상으로 비치타올, 미니 선풍기 등 다양한 증정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여름 피서철을 맞아 알코올 도수 16도로 리뉴얼한 ‘처음처럼’의 차별적 요소인 암반수를 강조하기 위해 ‘처음처럼’의 고향이라 할 수 있는 강릉의 대표적 휴양지 경포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팝업 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처음처럼’은 강원도와 강릉을 대표하는 소주라는 점과 100% 암반수, 부드러운 목넘김 등 차별적인 핵심요소를 강조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처음처럼’은 저도주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의 관심에 맞춰 지난달부터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낮추며 더욱 부드러워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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