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창사 이래로 대한럭비협회 국가대표팀 후원…6억 규모 건강식품 제공

스포츠 / 소민영 기자 / 2022-06-10 10:49:25
대상, 대한럭비협회와 2025년 5월까지 3년간 공식 스폰서십 계약 체결
대상 서훈교 대표 “럭비의 대중화와 럭비협회가 성공적으로 발전하는 데 최선다할 것”
▲9일 대한럭비협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스폰서십 협약식에서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서훈교 대표이사(왼쪽)와 대한럭비협회 최윤 회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창사 이래 최초로 대한럭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럭비 국가대표팀 후원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서울시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10층 대한럭비협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서훈교 대표이사와 대한럭비협회 최윤 회장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협약으로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2022년 6월부터 2025년 5월까지 3년간 6억 원 규모의 건강식품을 제공하고 대한럭비협회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CI와 BI를 럭비 대회 및 국가대표 유니폼 등에 노출하기로 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종합 건강생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스포츠마케팅의 일환으로 대한럭비협회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어느 스포츠보다도 체력 소모가 큰 럭비의 특성을 반영해, 균형영양식 1위 브랜드 뉴케어의 영양설계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가대표 선수들의 운동 전후 간편한 영양 및 단백질 보충, 면역력 증강에 힘쓸 예정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내년으로 연기된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년 파리 올림픽을 앞둔 선수들에게 ▲대표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 등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다양한 균형영양식과 단백질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공한다.

또한 비인기 스포츠에 해당하는 럭비의 발전 및 대중화를 지원하는 메세나 활동도 적극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ESG 경영의 일환으로 ‘모두를 위한 하나, 하나를 위한 모두’라는 럭비의 팀플레이 정신을 담은 사회공헌 활동을 모색하고, 럭비가 일상에서 친근하게 접하는 스포츠가 될 수 있게 전방위로 지원할 계획이다.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이사는 “건강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고, 국가대표팀이 승전고를 울릴 수 있도록 최고의 신체 컨디션 조성에 앞장서겠다”며 “적극적인 홍보로 럭비의 대중화와 럭비협회가 성공적으로 발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