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배우 박솔미와 ‘솔깃한 생활’ 론칭…뷰티·생활용품 라인업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4-06 10:33:09
CJ온스타일, 기획프로그램 대폭 강화하며 새 단장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맞춰 ‘꽃보다 여행’ 재개
▲CJ온스타일과 박솔미가 론칭한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포스터/사진=CJ온스타일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CJ온스타일이 배우 박솔미와 함께 신규 기획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최근 KBS ‘신상출시편스토랑’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도회적인 이미지와 함께 야무진 살림꾼 면모까지 다채롭게 뽐내고 있는 배우 박솔미와 함께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을 오는 10일 첫선을 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에 박솔미와 강연진 쇼호스트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솔깃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컨셉으로 이너뷰티 건강식품을 비롯해 뷰티 제품과 생활 용품 등을 엄선해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첫 방송에서 그동안 독일 직구로만 구매 가능했던 체지방감소 건강식품 ‘포모라인 엑스트라 L112’ 최신상품을 국내에서 단독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은 첫 방송 및 론칭 기념으로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방송 중에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만원 쿠폰 및 무이자 24개월 혜택과 4월 한 달간 총 1천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신규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카테고리 별로 특화된 프로그램들에 대해 새단장에 나섰다.

CJ온스타일의 패션 대표 프로그램인 ‘동가게’는 방송 시간을 3월 말부터 토요일 오전으로 옮겨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나고 있으며 유명 디저트 카페를 운영 중인 유민주 파티시에와 모희현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리빙 중심의 ‘취향 아틀리에’도 신설했다.

이 외에도 서아랑의 ‘스타일C’(패션), 심스라의 ‘S-PICK’(뷰티, 건강식품), 지수진의 ‘브랜드픽’(패션) 등 CJ온스타일을 대표하는 쇼호스트들을 앞세운 전문 프로그램도 대폭 늘렸다.

코로나19 방역 규제가 점차 느슨해짐에 따라 여행 수요가 높아지면서 여행 전문 프로그램인 ‘꽃보다 여행’도 재개한다.

CJ온스타일 TV커머스사업부 박승표 사업부장은 “CJ온스타일은 TV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라이브톡 강화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하면서 기획 프로그램의 경우 찾아서 시청하는 팬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봄을 맞아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해 미리 준비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이 CJ온스타일과 함께할 수 있도록 남다른 커머스 방송을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