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면역건강에 좋은 ‘제일 비타민C 1000’ 출시

메디컬·헬스 / 김완묵 기자 / 2023-10-30 11:03:08
하루 한알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0% 간편하게 섭취
▲약국용 제일비타민C1000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비타민C를 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제일 비타민C 1000’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제일 비타민C 1000’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0% 함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제품 섭취 시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과 결합조직 형성, 기능 유지, 철의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C는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 제일 비타민C 1000은 하루 한 정으로 600일 동안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거나 선물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고 전했다. 특히 이 제품은 빛과 습기에 약한 비타민C를 보호하기 위해 PTP 및 알루미늄 이중 포장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환절기에는 밤낮의 일교차가 커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는 계절로 하루 한 정으로 호흡기의 상피조직은 물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김관현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PM은 “제일비타민C 1000은 요즘 같은 환절기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들이 면역력 강화를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MZ세대를 비롯한 온가족이 섭취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