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박완규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강렬한 자외선과 높은 온도, 유수분 불균형으로 인해 쉽게 지치고 생기가 저하되는 여름철 피부 컨디션에 섬세하게 쌓아 올린 장미의 리듬처럼 최상의 피부 밸런스와 생기를 되찾아줄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궁극의 마이크로-뉴트리티브 리추얼,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2종 썸머 리추얼’을 제안했다.
변하는 계절의 흐름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는 여정을 제안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썸머 리추얼은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 에너지를 담은 풍부한 미세 영양 성분으로 피부에 건강한 활력과 윤기를 선사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썸머 리추얼의 첫 단계로 피부의 컨디션을 부드럽게 잡아주는 산뜻한 로션 텍스처의 마이크로-뉴트리티브 리밸런싱 로션,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를 사용하면 최대 48시간 동안 수분감을 유지해 피부에 산뜻함은 물론 더욱 탄탄한 활력을 채울 수 있다.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과 미세 영양성분 및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혁신적인 ‘로사바이오틱스’ 콤플렉스가 피부에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되도록 도와주고,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그 다음 단계로는 강력한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을 사용하면 마치 장미 한 송이가 피부 위에서 피어오르는 듯한 생기와 탄력을 느낄 수 있다. 특별한 뉴트리-로사펩타이드와 피부 수분 탄력을 강화하는 2가지 히알루론산을 더하여 탄생한 더욱 풍성해진 포뮬러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올여름, 단순한 루틴을 넘어 당신의 시간에 장미라는 고귀함을 새겨줄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2종 썸머 리추얼로 섬세하게 쌓아 올린 장미의 리듬처럼 아름답게 피어나는 피부 생기를 느껴보자.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6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