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온·오프 통합 쇼핑 페스티벌 ‘아모레가 옴니다’ 개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6-14 10:09:51
온라인 채널 아모레몰·오프라인 채널 아모레 성수·아모레스토어 광교 함께해
2억원 상당의 뷰티 포인트 및 최대 99%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 선착순 지급
▲아모레퍼시픽의 ‘아모레가 옴니다’ 쇼핑 페스티벌 포스터/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온·오프라인 통합 쇼핑 페스티벌 ‘아모레가 옴니다’를 지난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온라인 채널 ‘아모레몰’과 오프라인 채널 ‘아모레 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폭넓은 브랜드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를 선보인다.

총 2억원 상당의 뷰티 포인트와 최대 99%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대표 브랜드 견본품으로 구성한 ‘AMSG키트’를 증정한다.

총 3가지 구성으로 준비한 AMSG키트는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구매 시에 한정 수량 선착순 지급하며 추후 경품 이벤트 응모권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영화관 5천원 할인권과 아모레퍼시픽 대표 캐릭터 ‘돌풍이’ 굿즈도 증정한다.

아모레몰과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를 넘나들며 수행하는 스탬프 미션도 준비했다. 미션을 달성하면 영화 관람 할인권과 아모레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3일간 아모레성수에서는 릴레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원더걸스의 ‘혜림’, 뷰티크리에이터 ‘유혜주’가 아모레퍼시픽 상반기 히트 상품을 각기 다른 콘텐츠와 혜택으로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는 “이번 페스티벌을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로 삼고 앞으로도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