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창틀 주변, 목조 건물 단차 부위나 이음부 등에 사용
![]() |
▲강남제비스코의 신제품 방수크림/사진=강남제비스코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강남제비스코는 곧 다가올 여름 장마철을 맞아 건물 옥상이나 지하실 등의 방수면 보수를 위한 '제비스코 방수크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건물 옥상이나 지하에 많이 사용하는 방수 도료는 시간이 지나면서 노후되거나 충격 등 외부의 영향으로 균열이 생길 수 있는데 '제비스코 방수크림’은 방수 기능이 저하된 부위의 미세한 틈으로 침투하여 강력한 방수 도막을 형성시키면서 건축물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방수 보수용 페인트이다.
이 제품은 탄성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부착성도 우수하여 방수바닥 뿐만 아니라 균열로 인해 틈이 생긴 콘크리트, 창틀 주변, 목조 건물 단차 부위나 이음부, 벽돌 균열 등 방수 보수가 필요한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냄새와 독성이 거의 없는 환경친화적인 수용성 제품이다. 경화제를 사용하지 않는 1액형 제품이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도 누구나 쉽게 작업하기 쉬운 장점이 있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강남제비스코는 최근 건축물의 내구성을 강화하여 수명을 연장시키는 푸른솔 듀라쉴드, 푸른솔 발수 투명 등 다양한 기능성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회사는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연구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