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생이 전용 컵·콜팝 3종으로 여행지 한정 경험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치킨 브랜드 bhc가 제주 동화마을에 콜팝 전용 매장 ‘bhc pop 제주 동화마을점’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관광지 특성을 반영한 테이크아웃 특화 5번째 ‘bhc pop’ 매장으로, 현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한층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새 매장은 사계절 제주 자연을 즐기는 관광객을 겨냥해 한 손에 들고 이동하며 먹기 좋은 메뉴로 구성됐다. bhc의 시그니처 간식 ‘콜팝’을 중심으로 운영되며, 야외 테마파크 입지 특성에 맞춘 간편성과 접근성이 강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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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에서 선보인 콜팝 전용 매장 ‘bhc pop 제주 동화마을점’/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
제주 동화마을점에서는 현지 대표 캐릭터 ‘몽생이’를 적용한 전용 콜팝 컵을 선보여 여행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메뉴는 콜팝, 뿌링콜팝, 양념크림콜팝 등 3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bhc pop’은 1999년 출시된 bhc의 시그니처 ‘콜팝’을 공간으로 확장한 프로젝트다. 콜팝은 한입 크기의 바삭한 치킨과 탄산음료를 결합한 대표 간식이다.
현재 롯데월드 산호세점 등 기존 매장에서도 관광객과 가족 단위 고객의 재방문을 이끌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bhc는 제주 동화마을점 오픈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과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인다는 방침이다.
bhc 관계자는 “제주 동화마을점은 여행객들이 bhc의 시그니처 간식 콜팝을 가장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bhc pop’을 통해 일상과 여행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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